개강
기획/운영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쿠폰가능
PS적용
2025-04-04 ~ 2025-04-04
330,000원
개강
동기부여
[동기부여] Stress 탈출! 행복 Switch On!
쿠폰가능
PS적용
2025-04-11 ~ 2025-04-11
330,000원
추천
혁신리더
[혁신리더] CS강사양성 : CS강의 Skill-up
쿠폰가능
PS적용
2025-04-17 ~ 2025-04-18
590,000원
추천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 : 불만고객과 소통하라
쿠폰가능
PS적용
2025-04-18 ~ 2025-04-18
330,000원
혁신리더
[혁신리더] 트렌디한 CS리더의 코칭 스킬
쿠폰가능
PS적용
2025-04-23 ~ 2025-04-23
330,000원
추천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레.이.닝
쿠폰가능
PS적용
2025-04-25 ~ 2025-04-25
330,000원
개강
기획/운영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쿠폰가능
PS적용
2025-04-04 ~ 2025-04-04
330,000원
추천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 : 불만고객과 소통하라
쿠폰가능
PS적용
2025-04-18 ~ 2025-04-18
330,000원
추천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레.이.닝
쿠폰가능
PS적용
2025-04-25 ~ 2025-04-25
330,000원
추천
혁신리더
[혁신리더] CS강사양성 : CS강의 Skill-up
쿠폰가능
PS적용
2025-04-17 ~ 2025-04-18
590,000원
혁신리더
[혁신리더] 트렌디한 CS리더의 코칭 스킬
쿠폰가능
PS적용
2025-04-23 ~ 2025-04-23
330,000원
개강
동기부여
[동기부여] Stress 탈출! 행복 Switch On!
쿠폰가능
PS적용
2025-04-11 ~ 2025-04-11
330,000원
혁신리더
[혁신리더] MZ세대를 아우르는 중간리더의 소통법
쿠폰가능
PS적용
2025-05-14 ~ 2025-05-14
330,000원
기획/운영
[기획/운영] 고객만족도(CSI) 조사 실무
쿠폰가능
PS적용
2025-05-15 ~ 2025-05-16
560,000원
기획/운영
[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쿠폰가능
PS적용
2025-05-15 ~ 2025-05-16
590,000원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쿠폰가능
PS적용
2025-05-20 ~ 2025-05-20
330,000원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신뢰를 주는 고객 상담 솔루션
쿠폰가능
PS적용
2025-05-23 ~ 2025-05-23
330,000원
혁신리더
[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쿠폰가능
PS적용
2025-05-23 ~ 2025-05-23
360,000원
서비스창출
[국내연수]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
PS적용
2025-05-28 ~ 2025-05-30
1,200,000원
기획/운영
[기획/운영] 고객만족도(CSI) 조사 실무
쿠폰가능
PS적용
2025-05-15 ~ 2025-05-16
560,000원
기획/운영
[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쿠폰가능
PS적용
2025-05-15 ~ 2025-05-16
590,000원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쿠폰가능
PS적용
2025-05-20 ~ 2025-05-20
330,000원
서비스창출
[서비스창출] 신뢰를 주는 고객 상담 솔루션
쿠폰가능
PS적용
2025-05-23 ~ 2025-05-23
330,000원
서비스창출
[국내연수]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
PS적용
2025-05-28 ~ 2025-05-30
1,200,000원
혁신리더
[혁신리더] MZ세대를 아우르는 중간리더의 소통법
쿠폰가능
PS적용
2025-05-14 ~ 2025-05-14
330,000원
혁신리더
[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쿠폰가능
PS적용
2025-05-23 ~ 2025-05-23
360,000원
교육과정 | 일수 | 시간 | 교육비 (단위:만원) |
교육일정(월별) | ||||||||||||
---|---|---|---|---|---|---|---|---|---|---|---|---|---|---|---|---|
일반 | 회원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국내연수]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4感충전 웰니스 제주연수 서비스 디깅러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마음 관리, 감성 케어 프로그램 |
3 | 24 | 120 | 120 | 28 | 05 | ||||||||||
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 1 | 8 | 33 | 29 | 04 | 11 | 07 | |||||||||
[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how를 습득 |
2 | 16 | 59 | 54 | 20 | 15 | 28 | 13 | ||||||||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 | 2 | 16 | 56 | 51 | 15 | 28 | 23 | |||||||||
서비스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 1 | 8 | 33 | 29 | 23 | 24 | ||||||||||
[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 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1 | 8 | 36 | 32 | 21 | 23 | 25 | 26 | 24 | 21 | ||||||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 과정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 | 2 | 16 | 59 | 54 | 12 | 17 | 26 | 21 | 30 | 27 | ||||||
뉴노멀 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 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 1 | 8 | 33 | 29 | 14 | 17 | ||||||||||
[서비스창출]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레.이.닝 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
1 | 8 | 33 | 29 | 25 | 12 | ||||||||||
고객의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 1 | 8 | 33 | 29 | 28 | 23 | 26 | 21 | ||||||||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인사, 미소, 눈 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 |
1 | 8 | 33 | 29 | 20 | 27 | ||||||||||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 : 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컴플레인 Recovery system |
1 | 8 | 33 | 29 | 21 | 18 | 20 | 19 | 14 | |||||||
지피지기 백전불태!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 1 | 8 | 33 | 29 | 04 | 12 | ||||||||||
[동기부여] 스트레스를 힘으로 : 나만의 스트레스 릴리프 계획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 20여 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
1 | 7 | 33 | 29 | 13 | 05 | 05 | |||||||||
[동기부여] Stress 탈출! 행복 Switch On!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
1 | 8 | 33 | 29 | 11 | 29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