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서비스창출] 위기 탈출! 블랙컨슈머 맞춤관리!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블랙컨슈머의 사례와 정의를 통해 나쁜 소비가 무엇인지 명확히 이해한다
• 블랙컨슈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대응전략을 세울 수 있다.
•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응대 방법을 통해 최적 응대안을 익힐 수 있다.

교육특징

블랙컨슈머

전략커뮤니케이션

맞춤대응메뉴얼

감정관리

긍정의 앵커링

위기관리

유형별 블랙컨슈머

감정관리

감정에너지

감정 촉발요인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12월 12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소셜 시대!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 블랙컨슈머 그들은 누구인가?

• 소셜 시대!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알기

• 블랙컨슈머 대응! Good & bad 사례

• 우리 조직이 생각하는 블랙컨슈머의 정의 내리기

2H

Mission!

블랙컨슈머 관리

• “지피지기 백전불태“
   - 21c 블랙컨슈머의 특징과 행동

• 블랙컨슈머 해결!
   - 관리원칙과 사회적 대응 방안
   - 문제 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접근

• 유형별 블랙컨슈머 대책 방안

• Mission!
   - 위기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세우기

• 블랙컨슈머 예방을 위한 대응 매뉴얼 만들기
   - 나는 블랙컨슈머! 가상 워크숍

4H

행복한 성과창출!

나의 감정관리

• 성과를 좌우하는 나의 감정 에너지

• 감정 조절의 A-B-C 긍정의 스토리텔링

• 감정의 트라우마 벗어나기

• 긍정적 정서 각인을 통한 행복한 성과 창출

2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