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경영전략부문

KMAC 경영전략 사내교육의 특징

01

영업현장의 구체적 상황에서
고객을 리딩할 수 있는 솔루션
도출 강화

02

금융, 소비재, 제약, 의료기기
산업 등의 컨설팅 실제 사례의
연계를 통해 현업 적용 용이

03

고객 중심 관점을 기반으로
스킬 함양 교육을 실시하여,
영업성과 촉진 유도

img

KMAC 영업 사내교육 대표상품

KMAC 영업 10선

2024 세일즈맨이
반드시 들어야 하는 영업의 진수!
시간
2~4H 특강
형태
특강

세일즈 컨설턴트 양성과정

경영전반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고객 대상 컨설팅
역량 강화를 위한 A-Player 세일즈맨 양성 교육
시간
40H
형태
강의, 실습, 과제지도

성공하는 영업조직의 과학적 운영관리

선행적 운영관리를 통한 최강 영업조직을
구축하는 영업관리자 필수과정
시간
16H
형태
강의, 실습, 사례연구

진단 기반 세일즈 역량개발 과정

진단을 통한 세일즈 프로세스 내 취약한
단계를 발견하고 강화시키는 과정
시간
16H
형태
진단(미스터리 쇼핑 외), 강의, R/P

세일즈코칭

자사 영업사이클에 부합한 관리자의
세일즈 스킬 강화 과정
시간
16H
형태
강의, 진단, R/P

득심의 기술

구성원의 마음을 얻어 구성원 스스로가
성과를 창출하게 하는 리더십
시간
16H
형태
강의, 진단

세일즈 리더십 강화 교육

우수사례를 바탕으로 영업단계 구축 및
구체적인 Tool 안내
시간
8~16H
형태
강의, 실습, 사례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