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부문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CS부문 담당자
담당분야/담당업무 | 이름/직책 | 연락처 | 이메일주소 |
---|---|---|---|
공개교육 / 공개교육 사내운영 / 얼리버드 회원서비스 | 전승희/치프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
CS부문
KMAC CS 사내교육의 특징
01
최신 CS트렌드 및 고객니즈를
반영한 고객과 직원이 함께
행복한 서비스 실천 현장을 위한
프로그램
02
2CS 분야의 진단평가 및
컨설팅 등을 통해 축적된 CS분야
지식을 활용한 우리회사만의
CS실천방법 적용 프로그램
03
중장기적인 CS실천과제
추진 및 교육대상자 수준별
교육운영이 가능한 체계적인
CS역량강화 프로그램
KMAC 마케팅 사내교육 대표상품
이유만들기
고객으로부터 선택받아야 하는 나(우리회사)만의 특별한 이유를 만들어 가는 과정
- 시간
- 2~4H 특강
- 형태
- 특강
10min
현장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지사의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프로젝트
- 시간
- 16H
- 형태
- 강의, 실습, 사례연구
감성여행
현장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지사의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프로젝트
- 시간
- 16H
- 형태
- 진단(미스터리 쇼핑 외), 강의, R/P
접점서비스 개선 과정
접점에서의 고객의 숨은 니즈와 우리회사만의서비스 특성을 반영한 접점서비스 개선 프로그램
- 시간
- 16H
- 형태
- 강의, 진단, R/P
CS리더 양성과정
CS리더의 역할 및 필요역량 이해를바탕으로 한 CS리더 양성 프로그램
- 시간
- 16H
- 형태
- 강의, 진단, R/P
Experience CE
고객경험관리가 가능하도록 고객경험에 대하여 이해하고,나의 업무에서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 프로그램
- 시간
- 16H
- 형태
- 강의, 진단, 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