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부문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CS부문

KMAC CS 사내교육의 특징

01

최신 CS트렌드 및 고객니즈를
반영한 고객과 직원이 함께
행복한 서비스 실천 현장을 위한
프로그램

02

2CS 분야의 진단평가 및
컨설팅 등을 통해 축적된 CS분야
지식을 활용한 우리회사만의
CS실천방법 적용 프로그램

03

중장기적인 CS실천과제
추진 및 교육대상자 수준별
교육운영이 가능한 체계적인
CS역량강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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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C 마케팅 사내교육 대표상품

이유만들기

고객으로부터 선택받아야 하는 나
(우리회사)만의 특별한 이유를 만들어 가는 과정
시간
2~4H 특강
형태
특강

10min

현장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지사의
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프로젝트
시간
16H
형태
강의, 실습, 사례연구

감성여행

현장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지사의
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프로젝트
시간
16H
형태
진단(미스터리 쇼핑 외), 강의, R/P

접점서비스 개선 과정

접점에서의 고객의 숨은 니즈와 우리회사만의
서비스 특성을 반영한 접점서비스 개선 프로그램
시간
16H
형태
강의, 진단, R/P

CS리더 양성과정

CS리더의 역할 및 필요역량 이해를
바탕으로 한 CS리더 양성 프로그램
시간
16H
형태
강의, 진단, R/P

Experience CE

고객경험관리가 가능하도록 고객경험에 대하여 이해하고,
나의 업무에서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 프로그램
시간
16H
형태
강의, 진단, 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