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CX 고객경험을 현장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 챗봇이 대세인 지금,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으로 고객응대력을 향상시킨다.
•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을 제대로 선보일 수 있는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교육특징

고객경험

CX응대

CX고수

CX기반 소통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05월 20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Work

 

CX시대

고객응대 응대방법

• 챗봇 VS CX고수의 황금 레시피

• 고객이 좋아하는 CX 고수의 황금 레시피

• 마음의 온도를 높이는 CX 고수의 황금 레시피

2H

Attitude

 

CX시대

고객응대 태도

• 비대면을 넘어 무대면 시대, 고객 응대 언어의 온도 상승 비법 공유

2H

Relationship

 

CX시대

고객 관계 맺기

• 고객의 마음을 시각의 온도 상승 비법 전수

• 악성 민원을 넘어 악성 테러 고객과 긍정적 관계 맺는 비법 전수

2H

Mind

 

CX시대

서비스담당자의

마인드 관리법

• 내 마음의 구급상자, 스트레스로 인한 CX 업무 맞춤형 응급처방전

• CX 업무를 더욱 굳건히 만들어 주는 소독약, 연고, 밴드, 진통제 처방받기

2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