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고객여정지도와 고객접점에 대해 이해하고, MOT 분석 방법론을 학습합니다.
•고객여정지도 분석 및 활용을 기반으로 고객경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고 적용 방안을 마련합니다.

교육특징

MOT

고객여정지도

접점 분석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04월 04일
09시00분 ~ 18시00분

일정

모듈

학습내용

시간

1일차

(09시~18시)

고객의 변화와

트렌드 이해

 • Introduction
 

 • 고객의 변화 및 CS 트렌드

1H

고객 정의 및 관리

 • 고객만족이란?
 

 • 고객 정의
 

 • 고객 관리

3H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 고객여정지도 정의 및 중요성
 

 • 고객여정지도와 MOT의 관리 포인트
 

 • 다양한 MOT 분석 기법과 사례 실습

   :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

   : 고객여정지도 기반의 CS 과제 도출

4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