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혁신리더] 트렌디한 CS리더의 코칭 스킬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갈등관리 및 코칭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에서 서비스 개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적극적 해결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변화관리  애니어 그램 스트로크 CS리더십 멘토링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04월 23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트렌디한

CS 리더로 리부트

• CS 트렌드 파악하기

• CS 환경의 변화 속 주목해야 할 것

• 서비스패러독스현상이 시사하는 바

• 고객경험관리의 방향성

• CS리더가 간과하면 안되는 CS의 주안점

2H

Win-Win 관계 형성을

위한 리부트

• 성공하는 조직의 keyword 살펴보기

• 성공한 리더의 리더십과 역할 변화

• 감성 터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주안점

• 관계 형성을 방해하는 갈등의 원인

• 바람직한 갈등관리 유형

• 우리가 실천해야 할 인지적 공감

• TA를 활용한 대화 스타일 진단

• 교류 패턴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대화법

• 긍정 스트로크 교환하기

3H

 ‘코칭’ 커뮤니케이션

리부트

• 남다른 리더의 소통! ‘코칭’의 올바른 이해

• 조직에서 코칭의 중요성 및 코칭 효과

• 성공을 위한 코치의 마음가짐

•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코칭의 3요소

• 코칭 커뮤니케이션의 주안점

• 마음을 여는 경청 스킬

• 생각을 여는 질문 스킬

• 행동 개선 및 강화를 위한 피드백 스킬

• 현장 사례를 이용한 코칭 실습

3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