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PS적용
• 스트레스 관리와 감성회복 : 서비스 담당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회복탄력성을 강화합니다.
• 서비스 실행 능력 강화 : 서비스 담당자들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실행방법을 학습합니다.
• 서비스 담당자 Refresh & Care : 서비스에 대한 가치 인식으로 직무만족도를 제고합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05월 28일 09시00분 ~ 18시00분 |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05월 29일 09시00분 ~ 18시00분 |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05월 30일 09시00분 ~ 18시00분 |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