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서비스창출]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레.이.닝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우리 조직 CS 체형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는 CS 처방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유산소+무산소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듯이 다양한 행동지침 습득 + 행동 내재화를 통해 현장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고객응대

#CS트레이닝

#커뮤니케이션

#CS행동지침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04월 25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CS 인바디 검사

• 부실한 우리의 CS 기초체력 상승시키는 노하우 전수

• 호감을 가져오는 CS 행동력 체크리스트 개인별 진단

2H

 CS 유,무산소 운동 

• 서비스 마인드는 높이고 접점 시 어려움은 낮춰주는 CS 응대 포인트 전수

• 고객 유형별, 직원 유형별로 1:1 맞춤형 CS 응대 포인트 전수

2H

CS 스트레칭

• 사과, 공감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 컴플레인 응대법 전수

• 어떤 상황에서도 먹히는 CS 설득력 응대법 전수

2H

CS 심폐지구력

• A~Z 상황별 CS 태도력 강화법 전수

• 진짜 CS는 현장에서 일어난다?! 현장을 바꾸고 나를 바꾸는 CS 역량 강화법 전수

2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