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혁신리더] CS강사양성 : CS강의 Skill-up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CS 강의를 처음 담당하게 된 담당자에게 필요한 강의 지식 & 스킬을 단시간에 완성할 수 있다.
• CS 강의를 하고 있는 기존 CS 강사에게는 새로운 강의 스킬을 개발할 수 있다.
• CS 과정 개발 능력을 키워 나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CS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교육특징

CS강의 스킬 강의 스피치 CS과정개발 CS 예절&매너 CS강의 Trend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11월 27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Visual Trend

• 과정 안내, 강사 소개

• 전환기법 : 순간 집중! 교육 분위기로 바꾸는 전략적 교수법

• 파워포인트 제작 스킬 핵심 정리

   - Visual Trend 1 : First PPT
   - Visual Trend 2 : 강의 제목 PPT

   - Visual Trend 3 : 이미지 Full & Part

1H

#마인드

• 경험에서 배우자 : 최악/최고 명 강사 정의

• 실무자에서 CS 강사로서의 변신

  - CS 강사 분류, CS 강의가 어려운 이유, CS 강사 ABCD

#시각 요소

• CS 강사 표정/복장/용모

• CS 강사 자세

    ① 바르게 서기 ② 일자 라인 유지 ③ 자연스러운 좌우/전후 이동

    ④ 교육생 필기 시 이동 & 독려법
 

• 제 2의 커뮤니케이션! 손동작

    ① 절도 넘치는 손동작 ② 3대 원칙 ③ 손동작 종류 & 활용 Tip

2H

#청각 요소

• 인상적인 자기 소개 방법 : 3대 원칙, 3P활용, 3대 금기어, 디테일의 힘

• CS 강사 스피치 디자인

   - 전달력을 높이는 발성법, 쏙쏙! 전달되는 스피치 Skill

   - 분야별 강사 벤치마킹 & 피드백

2H

#교육 스킬

• 성공! CS 교육을 위한 TWC 전략

   - 교육 대상, 교육생 니즈, 킬러 컨텐츠, 강의 핵심, 강의 연습
 

• 실전 스킬 가이드 총정리

    ① 시선 처리 ② 표정 파악 ③ 주의력 향상 ④ 비상 대책 ⑤ 질문 스킬

    ⑥ 강의 금기어/금지 행동 ⑦ 마이크 사용법 ⑧ 강의장 환경 체크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CS 강사 해우소!

    ① 교육생이 집중할 수 있는 강사의 위치

    ② 칭찬 받는 포인터 사용법, 최악의 포인터 사용법

    ③ 강의 시작은 이때부터! 무너지지 않는 전문 강사 이미지

    ④ 부담스러운 교육생 눈(시선) 맞춤 극복 방법

    ⑤ CS 강사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 – 00 생략

    ⑥ 교육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슬기로운 쉬는 시간 운영

    ⑦ 학교 판서와 성인 교육 판서 차이점 外

3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1월 28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교육 설계

• CS 강의 과정 개발,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도 할 수 있는 CS 강의 과정 개발 약식 방법, 사례 공유
 

• 시작이 반이다! 인상적인 서론(도입)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강의 비법 노트 1 : 서론 과정 개발 사례
 

• 이성적인 시간, 머리에 호소! 논리/체계적인 본론(전개)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강의 비법 노트 2 : 본론 과정 개발 사례
 

• 감성적 시간, 가슴에 호소! 실천을 강조하는 결론(종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강의 비법 노트 3 : 결론 과정 개발 사례
 

• 교육 만족도 100점! 교육 부담감 Zero! 고객불만 예방 교육은 이렇게!

   - 교육생들의 감탄과 탄식을 부르는 고객불만 예방 교육 교안 작성 노하우

4H

#CS 예절

&

매너

• CS 강사가 알아야 할 예절/매너 Trend 총정리

• 고객 감동 Communication Zip 

2H

#실전 능력

• 강의 교안 피드백 : 희망자 실시

• 시범 강의 & 피드백 : 희망자 실시

• 교육 총정리

2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