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CX 실무정복! CS 담당자를 위한 All-in-One 트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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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한국공공기관연구원 교육센터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교육목적

• CS 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 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다.
• CS 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현업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 CS 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기획력을 높일 수 있다.

교육특징

CS 업무스킬

고객만족경영

현장 중심 CS

고객접점

CS/CX 트렌드



 
 
 
 
 

교육일정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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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세부내용
06월 20일
13시00분 ~ 17시00분

모듈

학습내용

M1. Trend

•  4차 산업(AI)가 바꿔 놓은 CS 환경

  - 하이테크 + 하이터치 융복합 전략,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이제는 고객경험의 시대
  - CS와 CX 차이, 고객경험 정의, 고객 Persona & 고객여정지도, 공감지도

M2.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경영 개념, 목적, 구성 요소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제언 : 표준화, 차별화, 결점 Zero
 • CS 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디지털 역량

  - ChatGPT를 활용한 CX 기획,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핵심 업무

M3. 고객 접점

• 고객 접점(MOT)

  - 고객 접점의 중요성, 고객 접점 분석(Service Blueprint)

  - 특별민원 대응 Ground rule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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