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Design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솔루션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컨택센터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클레임의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현장 실무 skill 과정으로 고객의 불만을 전문적 분석과 주도적으로 응대하여 고객 감동으로 Change 할 수 있다

교육특징

패러다임변화

불만고객심리

원인분석

필수화법

패러다임변화

고객요구변화

클레임응대

프로세스

유형별응대

상황분석

고객요구변화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09월 16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고객서비스의

흐름에서 찾는

고객 불만

• 불만 고객의 분류를 통한 시작

• 고객 가치 변화와 새로운 불만 패러다임

• 서비스와 불만 고객의 Gap 요소

2H

전략으로 다가가는

클레임 마스터

• 클레임 원인별 처리 전략

• 클레임 응대 프로세스 전략

• 클레임 고객의 심리 활용 전략

• 클레임 극복 Master Key 적용 전략

3H

클레임

맞춤응대 Solution

• 클레임 유형별 특징 분류

• 클레임 고객 유형별 맞춤 Solution 찾기

• 악성고객 최소한 응대 관리 Tip

3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