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Design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51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QAA 역할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 통화품질 업무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통화 품질 평가를 위한 기준 설정 및 평가 항목에 따라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 컨택센터의 서비스 품질의 표준화를 위하여 스크립트의 활용의 필요성과 작성법을 제시한다
• 컨택센터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사 코칭 Tool의 기본을 습득하여 상담사 개선의 효과를 만들 수 있다.

교육특징

컨택센터

통화품질 평가기준표

QA관리자역량

QA프로세스

응답성

QAA

표준화

모니터링

접근성

상호작용

코칭역할

코칭 프로세스

표준화 Tool

공감표현

코치철학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12월 09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컨택센터 QA의 이해

• 서비스 품질과 구성

• QA의 개념과 이해

• QAA의 업무와 역할

• 우리 센터의 통화품질 현주소(as-is)

2H

컨택센터 통화품질

관리를 위한 준비

• 통화품질 업무 프로세스와 주요 이슈

• 통화품질 평가항목의 구성요소

• 통화품질 평가 기준표 작성 표준절차

3H

통화품질관리를 위한

모니터링 실행

• 모니터링 활용의 as-is 분석

• 귀높이를 맞추는 모니터링 Activity

•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의 활용

3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2월 10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상담사 통화품질을

향상 시키는 코칭

• 변화를 이끌어 내는 QA 코칭의 의미

• 현장 적용을 위한 코칭의 전략

• 함께 성장하는 코칭의 기술

• 행동 변화를 유도하는 코칭 Feed-Back

5H

서비스 표준화를 이끄는 스크립트 활용

• 스크립트 활용의 As-is 분석

• 표준화 효율성 100%를 위한 핵심 Skill

• 서비스 적용을 현실화하는 New Trend

3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