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Design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쿠폰가능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51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컨택센터 상담사와 함께 목표 달성을 하기 위한 직무에 대한 역할의 이해와 현장에서  상담사 성과관리를 하기 위하여  논리 체계적 Management의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필요한 관리 방법을 경험할 수 있다.
• 컨택센터 리더가 갖춰야 할 관리과 리더십을 구별할 수 있다.
• 상담사 역량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할 수 있다.
• 면담을 활용하여 상담사를 동기부여할 수 있다.
• 효율적인 면담을 위한 면담 MOT를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직무분석

관리자 R&R

BIG DATA

분석관리

성과관리

KPI

슈퍼바이저

컨택센터

리더십

상황대응리더십

면담

면담MOT

상담사

리더십

리더십 진단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10월 30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4차산업 환경에 맞는

인력 관리

• 컨택센터 조직 변화와 상담사 감정관리

• MZ 직원과 함께 일하는 핵심 포인트

• Big Data를 활용한 팀원 파악과 관리

• 시대를 리드하는 인력 전문가 필요 역량

5H

KPI 를 활용한

상담사 맞춤 성과관라

• 성과관리의 3스텝

• 컨택센터 KPI 이해 및 상담사 개별 KP

• 업무에 활용하는 성과관리

3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0월 31일
09시00분 ~ 18시00분

모듈

학습내용

시간

상황대응리더십을 통한

직원 경험관리

• 컨택센터 리더가 갖춰야 할 요소

• 컨택센터 리더의 관리와 리더십이 필요한 순간

• 상담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단계별 특성

• 상황대응리더십의 진단과 유연성

• 상담사 역량 향상에 따른 리더십 활용

• 슈퍼바이저와 상담사가 함께 성장하는 컨택센터

4H

성장하는 컨택센터의

동기부여 면담

• 컨택센터 면담의 목적과 필요성

• 상담사에게 필요한 면담 상황

• 상담사에게 도움이 되는 면담 PROCESS 준비

• 효율적인 면담을 위한 MOT

• 방법을 찾아가는 경청과 질문유형

• 동기부여 면담의 Best Practice

4H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