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Design

[단기특화] 컨택센터 고객접점 Insight Trip

PS적용

img
교육일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별도)
회원사 : ₩570,000원 (1사 5인이상: ₩530,000원/인)
일반사 : ₩600,000원 (1사 2인이상: ₩57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한준혁 / 02.3786.0548 / ggosike0213@kmac.co.kr

교육목적

• 컨택센터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라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의 향상’ 이라는 주제로 고객과의 능동적인 컨택과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되고 있으며, 산업 환경 변화에 따른 컨택센터 혁신 사례를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다.
•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대한 효과적인 운영방안과 고객변화에 따른 고객경험 향상 방안을 우수기업 사례를 통해 확인하고 참여 기업 간 공유하며 인사이트를 함양할 수 있다.

교육특징

* VAT 별도

벤치마킹

특강

사례발표

컨퍼런스

토론

트렌드

고객접점

컨택센터

고객경험

컨택센터 혁신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11월 14일
09시00분 ~ 18시00분
우수기업 방문 벤치마킹
• 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
- 추진현황 공유
- 컨택센터 방문 시연
- 질의응답

※ 이동시간 포함


벤치마킹 리뷰 및 디브리핑​​​​​​​
• 컨택센터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벤치마킹 리뷰 및 디브리핑


발전방향 토론
• 최근 컨택센터 이슈 제시
• 참여기업별 내부 사례/이슈 공유
• 타 기업 사례 기반 발전 방향 및 적용 방안 도출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