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Design
PS적용
• 스트레스 관리와 감성회복 : 서비스 담당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무만족도를 제고합니다.
• 서비스 의미 및 실행능력 강화 : 서비스 담당자들의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실행방법을 학습합니다.
• 서비스 담당자 Refresh & Care : 끝없는 열정으로 서비스에 임하고 비전과 목표를 갖고 직무에 임할 수 있습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11월 05일 09시00분 ~ 18시00분 |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11월 06일 09시00분 ~ 18시00분 |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11월 07일 09시00분 ~ 18시00분 |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