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Design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고객 불만을 기회로: AI 시대의 VOC 활용 솔루션

img
교육일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한국공공기관연구원 교육센터
교육담당자
오현진 / 02.3786.0171 / hyeon4793@kmac.co.kr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교육목적

•  AI 시대의 서비스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VOC 개념의 진화와 정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를 활용하여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VOC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VOC와 관련된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 AI 적용 솔루션을 살펴보고 실무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  VOC 수집/처리/분석/공유/활용 프로세스 전반의 활동을 마스터하여 고객만족경영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PCSI

VOC

서비스패러다임

빅데이터

고객의 소리


 
 
 
 
 
 

교육일정 및 내용

tit
일시 세부내용
06월 13일
13시00분 ~ 17시00분

모듈

학습내용

M1. 서비스 패러다임 변화와
VOC 개념 이해

•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
• 고객행동 이해: 트렌드 따라잡기와 고객관점 이해
• VOC 개념의 진화와 정의

M2. VOC 활용 고객가치 창출과
운영 프로세스 이해

• VOC 경영 원칙과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 VOC연계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개선과 적용
• VOC운영 프로세스 이해

M3. VOC 활용 방안과
AI 적용 솔루션 이해

• VOC유형 분류 및 활용: 개선과제 도출을 중심으로
•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와 VOC
• AI 적용 솔루션 소개와 적용을 위한 이해

M4. VOC 운영기획과 적용

•  바람직한 VOC시스템 구축을 위한 접근
• VOC 개념 변화에 따른 고객만족경영 기획

※ 세부내용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수강신청

교육수강신청

*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성명, 주민번호 앞6자리, 회사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신청 완료 시점부터 3년 보관 후 삭제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교육사업제휴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선택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tit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부서, 직위, 회사전화번호, 교육담당자 정보, 산업구분 교육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수신동의 완료 시점부터 1년 보관 (이후 재동의 요청)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셔도
기본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동의거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