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변예은 / 02-3786-0178 / bye1026@kmac.co.kr
배민서 / 02-3786-0548 / min20070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부문별 당월교육

이전 다음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현장문제 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갈등관리 및 코칭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에서 서비스 개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적극적 해결자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변화관리

애니어그램

스트로크

리더십

멘토링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1일
09시00분 ~ 18시00분

남다른 CS리더로 바라보기

•CS트렌드 간파하기
•CS환경의 변화 속 주묵해야 할 것
•친절은 CS이나 CS가 친절은 아니다
•무엇이 특별한 고객경험관리가 되는가?
 

상호작용을 통한 Win-Win 관계형성

•성공하는 조직의 keyword를 통해  특징 살펴보기
•성공한 리더의 리더십과 역할변화
•감성 터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주안점
•관계형성을 방해하는 갈등의 발생 원인
•소통하는 조직 문화를 위한 갈등해결 프로세스
•TA를 활용한 갈등예방 및 대화 스타일 진단
•교류패턴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대화법
•팀웍 향상 및 갈등해소를 위한 스트로크 교환 및 관리
 

CS리더의 ‘코칭’ 커뮤니케이션
남다른 리더의 소통! ‘코칭’의 올바른 이해
•조직에서 코칭의 중요성 및 코칭 효과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힘 코칭의 3요소
•코칭커뮤니케이션의 주안점
•나의 피드백스타일 점검
•팀원의 행동 개선 및 강화를 위한 피드백 스킬
•현장 사례를 이용한 코칭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