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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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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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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 인사업무 향상

프로 HR담당자로 성장하기 위한 종합 실무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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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관리] 핵심만 뽑은 인사노무관리

인사담당자/관리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인사노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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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관리] 근로기준법 핵심 해설과 노무관리 이해 과정

노동관계법 중 실무활용 비중이 가장 높은 근로기준법에 대한 전략적 지식함양과 현업응용력 배양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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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실무]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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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실무]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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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센싱]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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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센싱]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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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기획]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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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기획]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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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센싱] 언택트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언택트 시대를 대처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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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활용]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모바일,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캠페인 활용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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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활용] 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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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세일즈] 영업(사업) 계획 수립 실무

목표달성을 위한 실행 가능한 액션플랜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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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성과창출]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고객 발굴의 세일즈 마스터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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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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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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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사상체질을 통한 유형별 셀프힐링 기법

체질이해를 통한 현재 상태에 맞는 치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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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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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유쾌발랄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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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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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조직관리 담당자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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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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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통합적 방향성을 통한 컨택센터 운영기획 역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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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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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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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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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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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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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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