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인적자원관리

[뭉치면연다]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혁신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혁신의 방법론 학습

  • PS적용
교육시간 00:00~00:00 [1일 / 8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교육담당자 배민서 / 02-3786-0548 / min200706@kmac.co.kr
변예은 / 02-3786-0178 / bye102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 혁신 방법론 체득
•디지털 시대 새로운 일하기 방식 이해
•다양한 사례를 통한 현업 적용 방안 탐색
[교육특징]
•데이터를 통한 고객 페르소나 설정
•데이터 기반의 고객 행동 이해
•고객 경험 설계 및 통합적 서비스 가치 창출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0시00분 ~ 00시00분

1. 디지털 고객 이해
§디지털 기술과 가치의 변화
§디지털 시대의 고객 이해
§대표 페르소나 설정
§데이터를 통한 고객의 Micro-segmentation 방법

 

2. 가치 설정
§다섯가지 가치 수준
§고객 경험에 대한 이해
§경험/가치로의 도약
§얀센, LG전자, 국민은행 등 사례 탐구

 

3. 고객 경험 혁신

§네가지 고객 경험 영역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 디자인
§새로운 영업/마케팅 및 서비스 가치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