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뭉치면연다] B2B 마케팅 성공 전략

차별화된 경쟁 전략/고객에게 답을 주는 전략적 마케팅 전략 도출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배민서 / 02-3786-0548 / min200706@kmac.co.kr
변예은 / 02-3786-0178 / bye102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및 사례 등을 학습하며, 자사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
•기업 실무에 필요한 마케팅 수단과 틀을 알고 현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B2B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수립의 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B2B 마케팅 특징

• B2B 마케팅의 정의 및 필요성

• B2C 마케팅 vs. B2B 마케팅

• B2B 마케팅의 특징
 

B2B 마케팅 환경분석

• 외부환경분석(PEST Analysis)

• 산업환경분석(5 Forces Analysis)

• 자사분석(Value Chain Analysis)

• SWOT 분석을 통한 전략과제 도출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B2B 시장전략 방향 설정

•B2B 제품개발 프로세스
•고객 니즈 기반 상품 아이디어 개발법
•포지셔닝 컨셉 개발법
•컨셉과 제품의 평가 
 

B2B 시장운영 전략 수립

•신제품 시장 가능성 평가
•가격결정
•유통 및 광고전략
•제품수명주기 관리
 

B2B 실행계획 운영

•B2B 브랜딩의 중요성
•브랜딩 관리 요소의 이해
•B2B 브랜드 자산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