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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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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고객수고를 줄이는 상담의 재구성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 PS적용
교육시간 00:00~00:00 [4일 / 6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1사 5인이상: ₩320,000원/인)
일반사 : ₩320,000원 (1사 2인이상: ₩32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및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
교육담당자 변예은 / 02-3786-0178 / bye1026@kmac.co.kr
배민서 / 02-3786-0548 / min200706@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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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주는 고객노력의 개념을 알고 고객노력을 줄이기 위한 조치들을 이해한다
•고객노력이 발생하는 주요 원인과 헛점을 알고 우리 기업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리더로서 고객노력 경감을 위한 고객센터 운영 전략 및 체계적 조치방안을 이해한다
•고객노력의 개념을 바로 알고 CES적 관점에서 상담의 역할을 인식한다
•고객수고를 줄이는 상담을 위한 필요역량을 안다
•필요역량별 실제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고객상담에서 발휘방안을 이해한다
[교육특징]

상담역량

운영 전략

CES적 관점

고객상담

코칭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03일
00시00분 ~ 00시00분

1세션 고객노력 경감의 중요성 인식
 

VOD 리스트(고객노력 구출작전)
1강) 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2강) 노력지도를 그려라

3강) 고객수고를 측정하라

4강) 채널 선택권을 주어라

5강) 셀프서비스를 업데이트하라


 
06월 19일
00시00분 ~ 00시00분

2세션 고객노력 경감의 중요성 인식
 

VOD 리스트(고객노력 구출작전)
6강) 채널 적합성을 계산하라

7강) 진전된 휴먼상담을 하라

8강) 재콜을 없애라

9강) 고객노력도 조사

10강) 고객노력 경감 노력


 
06월 25일
00시00분 ~ 00시00분

3세션 고객 수고를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
 

VOD 리스트 (고객 수고를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
1강) 왜 CES인가?

2강) CES 상담 혁신

3강) CES 상담 필요역량

4강) 선제적 문제해결(1)

5강) 선제적 문제해결(2)

 

07월 03일
10시00분 ~ 17시00분

4세션 고객 수고를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
 

VOD 리스트 (고객 수고를 줄이는 상담능력의 재구성)
6강) 정서지능(1)

7강) 정서지능(2)

8강) 영향력(1)

9강) 영향력(2)

10강) 상담을 재구성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