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 PS적용
교육시간 00:00~00:00 [4일 / 6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1사 5인이상: ₩320,000원/인)
일반사 : ₩320,000원 (1사 2인이상: ₩32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및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
교육담당자 변예은 / 02-3786-0178 / bye1026@kmac.co.kr
배민서 / 02-3786-0548 / min20070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비대면 서비스의 최근 트렌드와 갖추어야 할 역량을 이해한다.
•고객서비스 전문가로써 고객지향성을 발현하기 위한 행동요소를 익힌다.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세 가지 요소를 익혀 상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비대면서비스

고객응대

전문가

트렌드

상담스킬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고객서비스

고객지향성

프로세스


• 오프라인 강의+ 온라인영상 [혼합형 학습 플립러닝 ]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02일
00시00분 ~ 00시00분
  • 1세션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범위와 변화 

           VOD리스트(CS 엑스퍼트)
            1강) 서비스특성
            2강) CS 핵심역량
            3강) CS 프로세스
            4강) 고객 이해력
            5강) 문제 파악력
 
09월 09일
00시00분 ~ 00시00분
  • 2세션 : VOD 리뷰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도구

           VOD리스트(CS 엑스퍼트)
            6강) 요구 대응력
            7강) 맞춤 제안력
            8강) 상호작용
            9강) 셀프모니터링
            10강) 자기조절력
09월 16일
00시00분 ~ 00시00분
  • 3세션 : VOD 리뷰 & 비대면 상황별 심화실습 

            VOD리스트(비대면 커뮤니케이션)
1강)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2강) 텔레커뮤니케이션의 3요소
3강) 매력적인 음성
4강) 4가지로 듣는 전문가의 경청
5강) 솔깃하게 하는 꽂히는 표현
 
09월 23일
10시00분 ~ 17시00분
  • 4세션 : VOD 리뷰 & 비대면 상황별 심화실습 

            VOD리스트(비대면 커뮤니케이션)
            6강) 챗팅 & 댓글 작성법
            7강) 이메일 상담법
            8강) 셀프 모니터링
            9강) 스크립트 작성과 활용
            10강) 상담전문가의 5가지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