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중소기업 (₩106,940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0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0원) |
교육장 | KMAC 비즈니스 스쿨 |
교육담당자 |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
• 상품중심 마케팅에서 고객중심 마케팅을 실천하는 Know-how를 알 수 있습니다.
• 고객 로열티와 관계관리를 위한 전략 및 구체적인 운영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고객가치를 높이는 마케팅/세일즈/서비스 등의 실행방안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06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
|
06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