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중소기업 (₩96,941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627원) 대기업 -1000인 이상(₩43,085원) |
교육장 | KMAC 비즈니스 스쿨 |
교육담당자 |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
• 빅데이터의 개념적 이해와 마케팅 분야에서의 활용 방안을 파악합니다..
• 기업 내부의 고객 및 매출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외부의 소비자 의견을 수집 및 활용하는 방안에 대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08월 05일 09시00분 ~ 18시00분 |
|
08월 06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