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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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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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성과창출]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고객 발굴의 세일즈 마스터 만들기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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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과 충분한 정보 교환을 함으로써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우려하는 바에 대해서 솔직하고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08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 발굴 목표 수립
  • 고객 세분화와 프로세스 관리
  • 발굴 목표 설정의 3가지 포인트
  • 표준 주간 활동 관리표

구매 결정 구조 파악
  • 일반 고객과 법인 고  
  • 고객발굴을 위한 준비
  • 고객발굴을 위한 고객 구매 상황 분석
  • 고객의 구매 행동 프로세스
 
고객사의 니즈 파악
  • 고객 니즈란 무엇인가?
  • 고객 니즈 찾기의 전제조건
  • 고객 니즈 분석을 위한 스킬 
  • 고객 니즈 분석 프로세스

제안으로 터치하기
  • 고객 맞춤 제안이란
  • 프레젠테이션의 3요소 분석
  • 제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로드맵
  • 프레젠테이션의 목표 기술문 작성
  • 프레젠테이션의 자료 작성 방법

상호 만족하는 협상하기
  • 세일즈에서 협상이란
  • 언제 협상을 시작하는가
  • 세일즈 협상 5단계 프로세스
  • 수익향상을 위한 프라이싱 기법

신뢰 관리하기
  • 왜 구매고객을 관리해야 하는가
  • 신뢰 기반의 영업의 4단계
  • 신뢰 기반 영업에 의한 고객 관리
  • 세일즈 스텝의 작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