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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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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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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변화하는 고객의 클레임 성향을 재인식하고, 고객의 상황을 보다 현실적으로 보고 이해함 으로써 클레임을 해결하는 Solution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클레임 해결 Solution 학습을 통해 실행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6일
09시00분 ~ 18시00분
What’s the problem?
• CS환경의 변화 이해하기
• 고객만족을 위한 핵심역량 살펴보기
• 시대 트랜드에서 느껴보는 CS-keyword
• 관점을 바꾸면 관심이 생긴다
• ‘自由’를 찾아서 CS이유 만들기

Own and solve it
• 모든 불만에는 원인이 있다
• 불만고객의 심리상태 이해하기
• 불만고객의 내면을 터치하는 감성커뮤니케이션
• 공감프로세스를 통한 공감 완성
• 인정의 말하기/배려의 말하기

WOW the customer
• 불만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프러포즈
• 백인백색, 고객의 다양성 인정하기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 고객의 유형별 응대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