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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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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249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6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7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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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현업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기획력(CS문서 작성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0일
09시00분 ~ 18시00분
CS담당자 기본 다지기
• CS업무와 일반 업무의 차이점
• CS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 & 마인드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 고객만족의 구성요소
• CS Trend & Issue

핵심 CS업무 마스터하기
• CS조직 & 역할
• CS필수 계획서, 보고서
• CS업무 지원
• CS평가 & 조사 업무, 전화 & 방문 모니터링
• CS포상(보상)
• CS교육 & 조회(미팅)
• VOC 관리 & 운영
• 타 팀(부서/담당자)에게 업무 협조 잘 받는 법

 
12월 11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접점 서비스 마스터하기
• 고객접점(MOT) 정의 & 중요성
• 고객접점(MOT) 분석
• 서비스 매뉴얼 제작(업그레이드) 방법 및 Trend
• 접점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방법 & 실습

CS기획력 마스터하기
• CS업무 기획력 & 전문성 키우기
• 나의(우리 팀) CS업무 개선 포인트 & 나의(우리 팀)  CS업무 고민 해결점 찾기: 강사 피드백
• 교육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