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고객조사 제대로 기획하기

조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고객조사 기획 방법 학습 및 실습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4:00~18: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180,000원
일반사 : ₩200,000원 (1사 2인이상: ₩18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조사의 목적을 제대로 이해하고, 고객조사의 목적 달성을 위해 고려해야 될 핵심 요소 들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고객조사기획서를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25일
14시00분 ~ 18시00분
고객과 고객조사에 대한 이해
• 고객에 대한 이해
• 조사에 대한 이해

고객조사 제대로 기획(I) - 이론/사례
• 리서치에 대한 3가지 부정적 인식
• 부정적 인식의 원인과 해결 방법

고객조사 기획(II) - 실습
• 고객조사 목적 설정
• 모집단 및 표본 정의
• 조사 내용 및 가설 설정
• 조사 기획서 공유/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