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공공부문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CS추진리더 스킬업 및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코칭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 서비스 개선 달성

교육시간 14:00~18: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회원사(기관) 무료수강(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Live] ZOOM Service (zoom.us)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 서비스 개선 달성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09일
14시00분 ~ 18시00분

상호작용을 통한 Win-Win 관계형성

•성공하는 조직의 keyword를 통해 특징 살펴보기
•성공한 리더의 리더십과 역할 변화
•관계형성을 방해하는 갈등의 발생 원인
•나의 갈등관리 스타일 진단
•3가지 설득 수단을 통해 본 공감의 역할
•하이 터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주안점

 

서비스 리더의 남다른 커뮤니케이션 ‘코칭’

•TA를 활용한 갈등 예방 및 갈등 해소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스트로크 교환 및 관리
•남다른 리더의 소통! ‘코칭’의 올바른 이해
•조직에서 코칭의 중요성 및 코칭 호과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힘, 코칭의 3요소
•공감적 경청과 생각을 여는 질문 스클
•바람직한 방향으로의 개선을 위한 피드백 스킬
•용기를 주고 의욕을 부르는 코칭 커뮤니케이션
•현장 사례를 이용한 코칭 실습